고객만족도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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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 요약

조사결과 비교

종합만족도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4년 71.8 73.1 66.2 70.0 77.6 72.4
2015년 77.7 75.4 74.0 74.7 86.7 77.2
2016년 77.8 78.5 75.0 76.3 84.2 76.2
2017년 78.7 78.5 76.5 77.5 83.1 78.2
문화체육시설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4년 76.4 72.2 71.8 76.7 85.2 74.7
2015년 77.0 73.4 73.2 72.8 87.4 76.5
2016년 77.2 78.5 74.2 74.7 85.3 75.2
2017년 76.3 75.5 74.9 75.5 82.2 74.1
공영주차장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4년 65.6 66.9 59.6 62.1 72.9 66.7
2015년 77.8 79.0 75.6 79.0 81.5 75.7
2016년 76.8 77.9 72.8 76.2 81.2 76.4
2017년 81.9 82.3 77.8 82.0 84.8 82.5
관광지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4년 73.6 81.4 67.4 71.3 74.3 76.3
2015년 82.0 86.2 77.9 81.9 85.5 81.0
2016년 78.7 79.8 75.1 77.9 82.4 78.8
2017년 78.9 80.0 76.9 77.5 83.3 80.0